고객센터

공식 온라인몰 고객센터

A/S 문의

  • icon 1577-1461
  • * 운영시간 평일 10:00 ~ 17:30
    (점심시간 12:30 ~ 13:30 및 토, 일, 공휴일 휴무)
  • * 고객센터 운영시간 외에 주신 문의사항은 순차적으로 답변 드립니다.
  • 결제
  • 배송
  • 잠금장치
  • 포인트
  • AS
  • 입금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전체보기
  • 1잠금장치 설정법은 어떻게 되나요?
    공지사항에 여행가방 잠금장치 설정법 동영상 게재되어 있사오니
    동영상으로 정확한 잠금장치 설정 방법 확인 하세요~^^

    ※일반 TSA락 잠금장치 설정법
    -잠금장치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세팅되어 발송됩니다.
     1. 리셋버튼을 끝이 뽀족한 도구로 콕 소리가 날때까지 눌러줍니다.
     2. 다이얼은 원하시는 번호로 정확히 맞춥니다.
     3. 푸시버튼을 눌러 주시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숨김 TSA락 잠금장치 설정법
    -잠금장치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세팅되어 발송됩니다.
     1. 푸시버튼을 화살표방향으로 밀어 주세요.
     2. 다이얼은 원하시는 번호로 정확히 맞춥니다.
     3. 푸시버튼을 원상태로 하시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 2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3~7일(토요일, 공유일 제외)정도 소요되면, 재고상화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이 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발송을 진행하므로 배송 기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 3포인트는 언제 적립 받을 수 있나요?
      발급 기준 구분  적립 포인트   내역
    1 구매시 지급율  2% 모든 상품 구매시 지급 (최종 결제 금액 기준)
    발송 완료 기준 14일 후
    2 로그인시 지급  30P 하루에 한번 지급
    3 일반 상품평(후기)작성  1000P 구매 후 작성시 
    4 이벤트 참여시   특별 적립 이벤트나 프로모션 참여시 

     

    1.  최저 사용 가능 포인트: 10 P

        (결제시 사용 가능 최대 한도 포인트 : 구매 하고자 하는 가격의 20%까지)

    2. 포인트는 10 P 단위로만 적용 가능 합니다.

    3. 결제시 생성 포인트는 즉시 할인이 가능 합니다. 

    4.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으로, 포인트 받은 시점에서 1년 후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5. 비회원 결제의 경우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6. 현금영수증은 포인트 제외한 고객이 순수 결제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7. 포인트 차감시, 보유 포인트를 먼저 차감 한 후 예상 적립 포인트를 차감 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 4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의 보증 제도가 궁금해요
    전 세계 공통의 제한 보증Samsonite 제품은 엄격한 표준아래 정밀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입니다.
    따라서 소재나 기술상의 제조 시 결함으로 인해 이 Samsonite 제품(이하’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Samsonite는
    여기에 명시된 보증 기간과 조건에 따라 제품을 수선하거나 교환해 드립니다.
    여기에 명시된 보증 내용은 제품을 처음 구매했거나 선물로 받은 고객에게만 제품 구매일로부터 보증기간 동안 적용됩니다.
    이 보증은 오직 제조상 결함에 대해 적용되며, 적절치 않은 방법의 제품 사용 중(예: 부적절한 취급으로 발생된 문제),
    부주의, 사고, 손상, 극한 온도에 노출, 유기용제, 산(酸), 물, 일반적인 수분이나 손상(찢겨 짐) 또는 운송 시 파손
    (예: 항공사 취급 부주의 시 발생된 손상)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상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품에 대해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보수나 수리는 어떤 회사에서도 가능하지만, Samsonite 는 보증 대상이 되는 수리에
    대해서는 공인 서비스 센터(이하 ‘서비스 센터’)만을 이용할 것을 요청합니다.
    유지보수나 수선이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행해진다면, 이 보증은 무효가 됩니다.
    제품을 바로 본사로 보낼 시에는 수선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먼저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찾으시기 바라며,
    당사 웹사이트 www.samsonitemall.co.kr 에서 가까운 매장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내에서는 (800) 262-8282번으로, 한국 내에서는 1577-1461으로 전화 문의를 해 주십시오.
    이 보증은 전세계에 공통으로 적용되므로, 전세계의 모든 서비스 센터에서 제품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을 서비스 센터에 보낼 때 드는 일체의 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외국으로 보내야 할 경우는 포장비, 운반비, 세금 등).
    서비스 센터의 보증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정식으로 기입된 보증 증명서나 원래 구매 영수증 원본을 제시해야 합니다.
    서비스 센터는 서비스 항목이 Samsonite 의 보증 내용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보증내용이 적용될 시에는 제품을 수리 또는 교환 내용을 통보해 드립니다.
    수리 또는 교환된 제품을 사용자에게 다시 보낼 때는 모든 비용을 Samsonite 가 부담합니다.
    교환 시 동일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없을 경우, Samsonite 는 이에 상응하는 Samsonite 제품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우발적이거나 간접적인 제품 손상 시에는 분명히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서비스 센터가 아닌 다른 제3자에 의해 수행된 작업의 인건비나 이에 따른 손해는 이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법률상 허용되는 최대 한도로 모든 묵시적 보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명시된 보증 내용은 제품의 가치로 그 범위가 제한됩니다.
    제조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안전(잠금) 장치는 우발적인 열림을 막기 위한 조치일 뿐이며,
    제품이나 그 안에 있는 내용물의 도난, 파손, 항공사/공항 직원/정부 기관의 검열(점검)로부터 생길 수 있는 열림(또는 파손)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타인에 의해 제품이 취급된 경우에는 즉시 제품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운송 중 제품 손상이 발생된 경우 도착지에서 세관 통과 전에 운송 회사(제품 손상의 피보험자)에 클레임을 제기하십시오.
    이 보증은 사용자에게 특정한 법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거주 국가나 지역별로 달리 적용되는
    다른 권리도 갖게 됩니다.
    이러한 보증 내용은 미국 내 일부 주 또는 다른 국가에서는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므로, 보증서에 특별하게 명시된
    제한(制限)된 내용이나 예외 사항이 사용자에게 그대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msonite 제품 및 이 제품에 대한 전세계 공통 삼 년 제한(制限) 보증 내용이 고객 여러분께 만족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위 보증내용은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은 다르며 제품 품질보증 및 내용연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쌤소나이트코리아㈜는 , 제품의 원천불량 및 하자에 의한 경우, 제품 검수 후 교환 및 무상AS로 진행되며
    사용자의 사용에 의한 경우 유상처리로 진행됨을 안내 드립니다.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레드, 아메리칸투어리스터, 하이시에라, 그레고리, 리뽀, 카밀리안트 (제품마다 보증기간 상이)
  • 5AS접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전브랜드 매장에서 AS접수가 가능합니다.
    * 워런티 카드는 지참하셔야 하며, 온라인에서 구매시 온라인상에 구매내역서로 대체가능합니다.
    (구매시기, 구매처 등의 기본 정보를 매장에서 요청할 수 있음)
    *단,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워런티카드나 구매내역서를 지참하셔야 AS접수가 가능합니다. (병행수입제품, 중고거래 등 자사에서 확인할 수 없는 제품은 AS접수 불가. 아마존 직구 등 해외사이트를 통한 구매시 워런티카드, 구매내역서 지참 필수!)
    * 거주 지역에 해당 브랜드 매장이 없을 경우 택배 접수 가능합니다.(단, 택배 접수시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
    택배로 접수를 원할 경우 전화상담(1577-1461)또는 인포메일(info.korea@samsonite.com)으로 문의바랍니다.
    * 홈쇼핑 방송 중 구매한 경우 구매하신 홈쇼핑측에서도 AS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선기간은 이동시간 포함하여 약 2,3주 정도 소요되며, 부품 수급여부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성수기(명절 및 하계 휴가 등)시즌에는 AS물량이 많아 수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 6결제 도중 취소를 했더니, 쿠폰이 사라졌어요.
    결제를 시도하셨다가 인터넷 브라우저 상의 오류로 결제페이지에서 이탈하거나, 모바일로 결제를 하시던 도중 결제 팝업창을 실수로 취소했을 경우, 이 밖에 뜻하지 않은 오류로 결제를 끝까지 진행하지 못하셨다면 15분 ~ 최대 30분 이내에 마이 페이지에 사용하지 않은 쿠폰이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일정 시간 기다리셨음에도 미사용 쿠폰이 복원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 (02-567-2486) 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공지사항

  • 2020.11.09[당첨자 발표] 쌤소나이트 모노사이트 오픈 이벤트 – 당첨자 발표! 2020.11.09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코리아㈜입니다.

     

    2020년 10월 16일 ~ 2020년 10월 31일 동안 진행한

    쌤소나이트 모노사이트 오픈 이벤트! -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하기 명단에서 당첨을 확인하세요!

    ※ Ctrl + F를 눌러 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를 검색하시면, 더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옥의 티를 찾아주세요! 당첨자 9명♥
    No. 이 름  연락처 경 품
    1 장*주 010-****-0115 DAWONE BACKPACK BLACK
    2 구*슬 010-****-8533 ARQ SPINNER 69/25 MATTE COPPER
    3 유*철 010-****-0603 DAWONE BACKPACK BLACK
    4 김*호 010-****-6679 DAWONE BACKPACK BLACK
    5 김*현 010-****-8750 DAWONE BACKPACK NAVY
    6 박*아 010-****-8242 DAWONE BACKPACK NAVY
    7 류*경 010-****-3470 WILLO CROSS BAG L BLACK
    8 설*영 010-****-3470 DAWONE BACKPACK NAVY
    9 박*한 010-****-6583 ARQ SPINNER 69/25 MATTE COPPER

    다시 한번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쌤소나이트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0.11.09[당첨자 발표] 10월의 쇼핑왕! 경품 이벤트 – 당첨자 발표! 2020.11.09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코리아㈜입니다.

     

    2020년 10월 12일 ~ 2020년 10월 31일 동안 진행한

    10월의 쇼핑왕! 경품 이벤트 -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하기 명단에서 당첨을 확인하세요!

    ※ Ctrl + F를 눌러 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를 검색하시면, 더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최대구매고객 당첨자 3명♥
    No. 이 름  연락처 경 품
    1 최*은 010-****-7021 캐리어 75/28 EXP MATTE BLACK
    2 한*수 010-****-2022 백팩 BLACK
    3 문*용 010-****-6328 백팩 BLACK

    다시 한번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쌤소나이트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0.10.13[당첨자 발표] 2020 가을맞이 풍성한 혜택 Chance! 경품 이벤트 – 당첨자 발표! 2020.10.13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코리아㈜입니다.

     

    2020-09-10 ~ 2020-09-30일 동안 진행한

    2020 가을맞이 풍성한 혜택 CHANCE! 이벤트 -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하기 명단에서 당첨을 확인하세요!

     

    ※ Ctrl + F를 눌러 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를 검색하시면, 더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롯데호텔 숙박권 당첨자 5명♥
    NO. 이 름 연락처
    1 이*철 010-****-8015
    2 최*옥 010-****-8179
    3 강*주 010-****-1179
    4 김*희 010-****-0107
    5 김*준 010-****-0517

     

    ♥ SOCAR 이용권 당첨자 30명 ♥

         
    NO. 이 름 연락처
    1 박*희 010-****-9920
    2 정*현 010-****-2237
    3 박*혁 010-****-1054
    4 김*진 010-****-3579
    5 유*훈 010-****-2700
    6 이*화 010-****-7556
    7 조*현 010-****-6975
    8 채*비 010-****-6070
    9 김*주 010-****-3503
    10 김*영 010-****-0111
    11 이*훈 010-****-4875
    12 신*정 010-****-5909
    13 문*규 010-****-6108
    14 권*훤 010-****-9721
    15 주*진 010-****-2151
    16 박*운 010-****-0578
    17 유*솔 010-****-8842
    18 허*범 010-****-4059
    19 이*원 010-****-7651
    20 김*정 010-****-3775
    21 김*희 010-****-1931
    22 조*기 010-****-2162
    23 조*진 010-****-2976
    24 임*람 010-****-6812
    25 황*경 010-****-1173
    26 조*희 010-****-8904
    27 서*오 010-****-0588
    28 김*혜 010-****-8696
    29 복*전 010-****-2607
    30 박*재 010-****-9892

     

    다시 한번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쌤소나이트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0.09.22[배송안내] 추석 연휴 배송 일정 안내

    추석 연휴 상품 배송 지연 안내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코리아 입니다.

    추석 연휴로 인한 배송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명절 연휴 : 9월 30일~10월 2일

    주문 마감 : 9월 25일(금) 오전 10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건에 한하여 정상 출고                

    출고 재개 : 10월 5일(월)부터 순차 출고 예정

     

    · 해당 기간 동안 상품 출고되지 않으며, 반품/교환 처리는 10월 5일(월) 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명절 연휴 이후 출고 물량 과다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늘 쌤소나이트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풍성한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 2020.08.11[배송안내] 8월 14일 정부 지정 "택배 없는 날" 배송 안내

    8월 14일 정부 지정 "택배 없는 날" 배송 안내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코리아 입니다.

    8월 14일 정부 지정 "택배 없는 날", 8월 17일 임시공휴일로 인한 배송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주문 마감 : 8월 13일(목) 오전 10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건에 한해 출고
                     (8월 17일 월요일부터 순차 배송)

    출고 재개 : 8월 18일(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
     

    · 8월 17일(월)은 임시공휴일로 당시 휴무이며 상담 업무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 택배사 사정 또는 물량 증가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반품/교환 처리는 8월 18일(화)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늘 쌤소나이트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 2020.08.03[당첨자 발표] 2020 상반기 결산 기획전 이벤트 – 당첨자 발표! 2020.08.03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코리아㈜입니다.

     

    2020-07-01 ~ 2020-07-15일 동안 진행한

    2020 상반기 결산 BEST LINE UP 이벤트 -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하기 명단에서 당첨을 확인하세요!

     

    ※ Ctrl + F를 눌러 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를 검색하시면, 더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경품 당첨자 ♥
    No. 이름 연락처 경품
    1 유*람 010-****-7334 신세계 백화점 E-쿠폰(100,000원)
    2 * 010-****-5044
    3 * 010-****-8591

    다시 한번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쌤소나이트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