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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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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잠금장치 설정법은 어떻게 되나요?
    공지사항에 여행가방 잠금장치 설정법 동영상 게재되어 있사오니
    동영상으로 정확한 잠금장치 설정 방법 확인 하세요~^^

    ※일반 TSA락 잠금장치 설정법
    -잠금장치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세팅되어 발송됩니다.
     1. 리셋버튼을 끝이 뽀족한 도구로 콕 소리가 날때까지 눌러줍니다.
     2. 다이얼은 원하시는 번호로 정확히 맞춥니다.
     3. 푸시버튼을 눌러 주시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숨김 TSA락 잠금장치 설정법
    -잠금장치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세팅되어 발송됩니다.
     1. 푸시버튼을 화살표방향으로 밀어 주세요.
     2. 다이얼은 원하시는 번호로 정확히 맞춥니다.
     3. 푸시버튼을 원상태로 하시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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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3~7일(토요일, 공유일 제외)정도 소요되면, 재고상화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이 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발송을 진행하므로 배송 기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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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포인트는 언제 적립 받을 수 있나요?
      발급 기준 구분  적립 포인트   내역
    1 구매시 지급율  2% 모든 상품 구매시 지급 (최종 결제 금액 기준)
    발송 완료 기준 14일 후
    2 로그인시 지급  30P 하루에 한번 지급
    3 일반 상품평(후기)작성  1000P 구매 후 작성시 
    4 이벤트 참여시   특별 적립 이벤트나 프로모션 참여시 

     

    1.  최저 사용 가능 포인트: 10 P. 

    결제시 사용 가능 최대 한도 포인트 : 구매 하고자 하는 가격의 20%까지

    2. 포인트는 10 P 단위로만 적용 가능 합니다.

    3. 결제시 생성 포인트는 즉시 할인이 가능 합니다. 

    4.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2년으로, 포인트 받은 시점에서 2년 후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5. 비회원 결제의 경우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6. 현금영수증은 포인트 제외한 고객이 순수 결제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7. 포인트 차감시, 보유 포인트를 먼저 차감 한 후 예상 적립 포인트를 차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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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의 보증 제도가 궁금해요
    전 세계 공통의 제한 보증Samsonite 제품은 엄격한 표준아래 정밀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입니다.
    따라서 소재나 기술상의 제조 시 결함으로 인해 이 Samsonite 제품(이하’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Samsonite는
    여기에 명시된 보증 기간과 조건에 따라 제품을 수선하거나 교환해 드립니다.
    여기에 명시된 보증 내용은 제품을 처음 구매했거나 선물로 받은 고객에게만 제품 구매일로부터 보증기간 동안 적용됩니다.
    이 보증은 오직 제조상 결함에 대해 적용되며, 적절치 않은 방법의 제품 사용 중(예: 부적절한 취급으로 발생된 문제),
    부주의, 사고, 손상, 극한 온도에 노출, 유기용제, 산(酸), 물, 일반적인 수분이나 손상(찢겨 짐) 또는 운송 시 파손
    (예: 항공사 취급 부주의 시 발생된 손상)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상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품에 대해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보수나 수리는 어떤 회사에서도 가능하지만, Samsonite 는 보증 대상이 되는 수리에
    대해서는 공인 서비스 센터(이하 ‘서비스 센터’)만을 이용할 것을 요청합니다.
    유지보수나 수선이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행해진다면, 이 보증은 무효가 됩니다.
    제품을 바로 본사로 보낼 시에는 수선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먼저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찾으시기 바라며,
    당사 웹사이트 www.samsonitemall.co.kr 에서 가까운 매장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내에서는 (800) 262-8282번으로, 한국 내에서는 1577-1461으로 전화 문의를 해 주십시오.
    이 보증은 전세계에 공통으로 적용되므로, 전세계의 모든 서비스 센터에서 제품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을 서비스 센터에 보낼 때 드는 일체의 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외국으로 보내야 할 경우는 포장비, 운반비, 세금 등).
    서비스 센터의 보증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정식으로 기입된 보증 증명서나 원래 구매 영수증 원본을 제시해야 합니다.
    서비스 센터는 서비스 항목이 Samsonite 의 보증 내용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보증내용이 적용될 시에는 제품을 수리 또는 교환 내용을 통보해 드립니다.
    수리 또는 교환된 제품을 사용자에게 다시 보낼 때는 모든 비용을 Samsonite 가 부담합니다.
    교환 시 동일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없을 경우, Samsonite 는 이에 상응하는 Samsonite 제품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우발적이거나 간접적인 제품 손상 시에는 분명히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서비스 센터가 아닌 다른 제3자에 의해 수행된 작업의 인건비나 이에 따른 손해는 이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법률상 허용되는 최대 한도로 모든 묵시적 보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명시된 보증 내용은 제품의 가치로 그 범위가 제한됩니다.
    제조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안전(잠금) 장치는 우발적인 열림을 막기 위한 조치일 뿐이며,
    제품이나 그 안에 있는 내용물의 도난, 파손, 항공사/공항 직원/정부 기관의 검열(점검)로부터 생길 수 있는 열림(또는 파손)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타인에 의해 제품이 취급된 경우에는 즉시 제품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운송 중 제품 손상이 발생된 경우 도착지에서 세관 통과 전에 운송 회사(제품 손상의 피보험자)에 클레임을 제기하십시오.
    이 보증은 사용자에게 특정한 법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거주 국가나 지역별로 달리 적용되는
    다른 권리도 갖게 됩니다.
    이러한 보증 내용은 미국 내 일부 주 또는 다른 국가에서는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므로, 보증서에 특별하게 명시된
    제한(制限)된 내용이나 예외 사항이 사용자에게 그대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msonite 제품 및 이 제품에 대한 전세계 공통 삼 년 제한(制限) 보증 내용이 고객 여러분께 만족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위 보증내용은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은 다르며 제품 품질보증 및 내용연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쌤소나이트코리아㈜는 , 제품의 원천불량 및 하자에 의한 경우, 제품 검수 후 교환 및 무상AS로 진행되며
    사용자의 사용에 의한 경우 유상처리로 진행됨을 안내 드립니다.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레드, 아메리칸투어리스터, 하이시에라, 그레고리, 리뽀, 카밀리안트 (제품마다 보증기간 상이)
  • 5AS접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전브랜드 매장에서 AS접수가 가능합니다.
    * 워런티 카드는 지참하셔야 하며, 온라인에서 구매시 온라인상에 구매내역서로 대체가능합니다.
    (구매시기, 구매처 등의 기본 정보를 매장에서 요청할 수 있음)
    *단,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워런티카드나 구매내역서를 지참하셔야 AS접수가 가능합니다. (병행수입제품, 중고거래 등 자사에서 확인할 수 없는 제품은 AS접수 불가. 아마존 직구 등 해외사이트를 통한 구매시 워런티카드, 구매내역서 지참 필수!)
    * 거주 지역에 해당 브랜드 매장이 없을 경우 택배 접수 가능합니다.(단, 택배 접수시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
    택배로 접수를 원할 경우 전화상담(1577-1461)또는 인포메일(info.korea@samsonite.com)으로 문의바랍니다.
    * 홈쇼핑 방송 중 구매한 경우 구매하신 홈쇼핑측에서도 AS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선기간은 이동시간 포함하여 약 2,3주 정도 소요되며, 부품 수급여부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성수기(명절 및 하계 휴가 등)시즌에는 AS물량이 많아 수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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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결제 도중 취소를 했더니, 쿠폰이 사라졌어요.
    결제를 시도하셨다가 인터넷 브라우저 상의 오류로 결제페이지에서 이탈하거나, 모바일로 결제를 하시던 도중 결제 팝업창을 실수로 취소했을 경우, 이 밖에 뜻하지 않은 오류로 결제를 끝까지 진행하지 못하셨다면 15분 ~ 최대 30분 이내에 마이 페이지에 사용하지 않은 쿠폰이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일정 시간 기다리셨음에도 미사용 쿠폰이 복원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 (02-567-2486) 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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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2017.03.17[공지사항] 쌤소나이트 AS 콜 운영시간 조기 마감 안내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 코리아입니다.

    금일 AS 팀 내부교육으로 AS콜이 3시에 종료 되었습니다.
    미리 선 공유를 드리지 못한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 올리며,
    필요하신 문의는 월요일에 연락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노력하는 쌤소나이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6.12.30Eco Briefcase NAVY/BLUE (49S61002) 가죽표기 관련 오류 공지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 입니다.

    2015년1월부터 판매중인 Eco Briefcase NAVY/BLUE (49S61002) 제품의 가죽 표기사항 오류가 있었음을 공지드립니다.

    본사 Tag 시스템 입력 오류로 헹텍의 재료의 종류란에 코팅가죽(폴리우레탄 코팅,소가죽)을 천연가죽(소가죽)으로 잘못 표기하여 판매되었습니다.
    2015년5월 해당 오류를 인지하여, 시스템 정정 및 수정된 행텍을 전매장에 배포 완료 하여 현재는 모두 개선된 상황입니다.



    제품의 품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으나, tag 의 잘못된 표기로 고객님들께 본의 아니게 피해를 끼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 부분 때문에 불만이 있으신 고객님들께는 무상 환불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가까운 매장에 방문 또는 A/S) 1577-1461 로 문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2016.12.30디맨드웨어(Demandware) 플랫폼 안전성 안내 사항 고지

    3월 28일 진행된 해외 서버이전 및 플랫폼 이전 관련으로 시스템 보안 강화를 진행 하였습니다.

    이와 관련 된 자세한 사항을 게시하오니 참고 바라며, 안심하시고 많은 이용 바랍니다.

    • 디맨드웨어는 비밀번호의 강도나 세션 파라미터(session parameters)의 안정성은 PCI 규격을
      준수합니다.
    • 방화벽은 HTTP and HTTPS를 통한 접속만 허용합니다.
    • 내부 방화벽은 서비스 품질과 보안 결정을 위해 고객의 트래픽을 분리합니다.
    • 내외부적으로 PCI 규격에 맞춘 해킹 탐지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 디맨드웨어는 주기적인 외부 침투 시험과 취약성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분기별로 한번 이상 프로시져 테스트(안전 검사)를 진행합니다.

    보안 접속 상세

    • 모든 보안 접속은 TLS 1.0나 올바른 암호화 또는 보안인증서 그리고 고객이 설정한 보안 권한을
      가진 그 이상의 환경에서만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의 강도나 세션 파라미터는 PCI-DSS규격을 준수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상세

    • 내부 방화벽은 서비스 품질과 보안 결정을 위해 고객의 트래픽(customers' traffic) 을 분산합니다.
    • 내외부적으로 PCI 규격에 맞춘 침입 탐지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 디맨드웨어 서비스는 주기적인 외부 침투 테스트와 취약성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운영 보안 상세

    • 디맨드웨어는 운영 보안에 있어 OPSEC을 원칙에 따라 (전자)상거래 플랫폼 보안 관리/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 주기적인 위험 평가와 맞춤형 대책 개발로 플랫폼 보안 태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모든 디맨드웨어 직원은 광범위 한 신원 조사를 거쳐 상거래 플랫폼에 접속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습니다.

    서드 파티(Third-party) 테스트 및 검사

    • 품질관리 절차의 일부분으로 디맨드웨어는 보안 취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서드파티(Third Parity) 대한 테스트를 철저히 진행 합니다.
    • PCI 규정에 준수하여 보안 메일 리스트와 OWASP 위협 프로필을 모니터링 합니다.
    • 대내외 적으로 해킹 및 서비스 취약성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2016.12.30쌤소나이트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오픈 및 변경 시행일 안내

  • 2016.12.30하반기 재고조사로 인한 배송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입니다.

    하반기 재고조사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배송일정을 안내드립니다.

     

    예약배송 기간: 12월22일(오후10시) 이후 주문 건부터12월27일 까지

     

     

    배송(출고)예정일: 12월28일 오후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

    *해당 기간 동안 상품 출고되지 않으며 반품, 교환 처리는12월28일 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28일에는 출고 물량 과다로 인하여 배송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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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늘 쌤소나이트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2016.12.30수선실 이전에 따른 주소 변경안내

    안녕하세요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수선실을 이전과 수선실 이원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기간에는 수선상품을 받을 수 없사오니 가급적이면 업무 재개일 이후로 수선상품 발송 부탁드립니다.

     

    1. 수선실 이전 기간:

    -  8월 25일 ~ 27일 (월~수)

    2. 수선실 업무 재개:

    - 8월 28일

     

    가방의 종류에 따라 보내실 곳이 상이하오니 상품을 확인 하신 뒤 가방을 알맞은 주소지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1. 여행가방

    ▷Soft(소프트)여행가방: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평리293-91 쌤소나이트수선실 (이천시 덕평로733-19)

    ▷Hard(하드) 여행가방: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이치리402-4 쌤소나이트수선실 (이천시 서이천로105-14) 

    2. 기타 가방(백팩, 서류가방, 크로스백 etc.)

    서울시 중랑구 봉우재로232 2층 쌤소나이트 수선실

     

    발송하신 뒤 송장번호는 반드시 보관부탁드리며 수선은 최소 2주 소요됩니다.

    전국 쌤소나이트 , 아메리칸투어리스터, 하이시에라 매장에서도 수선접수 가능합니다. 가까운 매장 내점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 고객센터 1899-3776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